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속베나엔

언론속베나엔

언론속베나엔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나엔, ‘비행기 타고가요2’에 의료용 압박스타킹 협찬
작성자 베나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3 14:44: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7




베나엔, '비행기 타고 가요2'에 의료용 압박스타킹 협찬




(사진제공=베나엔)



(더퍼스트; 홍기준 기자) 리얼한 승무원 도전기를 담은 채널 A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2> 11화에 등장한 의료용 압박스타킹이 등장 했었다.

<비행기 타고 가요2> 출연진이 실제 승무원이 되어 각종 일과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승무원의 근무환경상 대기가 불안정한 상공에서 구두를 신고 장시간 서서 근무한다. 베나엔(대표 백학선)은 이러한 환경에서의 신체 컨디션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협찬했다.
 
이미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이미 승무원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져 왔다.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착용하면 다리 아래 고인 혈액을 심장부로 끌어올려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프로그램 속 오영주가 출연진들에게 선물한 베나엔 압박스타킹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디자인된 국내 브랜드 제품이라고 한다.

베나엔 압박스타킹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은 1등급 의료기기로, 심장에서 먼 부위는 강하게, 심장에서 가까운 부위는 약하게 압력을 줄여나가는 점진적 감압 설계를 적용하여 하지정맥류, 혈전증 등 질병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또한 특수 원사를 사용해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간호사, 사무직, 서비스 직종 등 다양한 직업군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베나엔 압박스타킹은 현재 일부 병원 및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첨부파일 55908_38230_485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